본문 바로가기

취미

위드 피아노 수강료 및 광명점 소개

 

성인 피아노 학원 위드 피아노

 

 

안녕하세요. 얕고 넓은 취미를 즐기는 INFP입니다. 제가 한동안은 또 피아노에 푹 빠졌었어요. 친구들과 소소한 피아노 연주회를 약속한 후 이루마의 River Flows in You를 연주하는 게 제 목표였답니다. 누군가에겐 쉬운 곡이지만 저한텐 아주 도전적인 곡이었거든요:-) 마침내는 수강을 마무리하면서 연주 영상까지 찍고 왔답니다. 현재는 잠시 쉬는 중인데, 언젠가는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삶 한 켠에 음악이 계속 머물렀으면 하는 바람이 있거든요. 음악이 함께 하는 삶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그렇지 않은 삶보다 훨씬 더 풍요로울 거예요.

 

그럼 위드 피아노 광명점 소개 및 수강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위드 피아노 운영 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합니다.

 

 

2. 위드 피아노 연습실: 대략 스무개 정도의 연습실이 있습니다. (정확히 세어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연습실 이용은 원하는 만큼 할 수 있지만 대기자가 있을 경우, 2시간 이상 사용자부터 차례대로 방을 뺍니다ㅎㅎㅎ 홀에 계신 매니저님께서 연습실 이용 현황을 확인해주시고 말씀해주셔요. 아래 사진에서처럼, 연습 시작 시간을 적고 수강증을 꽂아두고 들어갑니다:-)

 

 

3. 위드 피아노 할인 정보: 저는 생일 할인으로 3만원 받았고, 후기 할인으로 5만원 받은 적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시니어일 경우 25%할인이 가능한데,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피아노를 치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아름다운 것 같아요. 위드 피아노 이용하면서 아직 할머니 할아버지는 뵙지 못했습니다ㅜㅜ 

 

 

4. 그랜드 피아노 및 촬영: 홀의 중앙에 그랜드 피아노가 있습니다. 위드피아노 전 지점의 핵심 인테리어 포인트이지요 ㅎㅎ  입장하는 순간 그랜드 피아노가 뿜어내는 분위기가 압도해요. 이 멋진 공간에서 연주를 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물론 저는 한 번도 앉지는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용기가 없었거든요.

 

 

5. 위드 피아노 카페 메뉴: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종종 메뉴가 사라지거나 추가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연습할 때 주로 차를 즐겨 마셨습니다:-) 

 

 

6. 학원 공용 PC를 이용하여 원하는 악보를 찾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 핸드폰 충전기와 담요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7. 위드 피아노 수강료: 위드 피아노 학원의 가장 큰 진입장벽은 아마도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맨 처음 등록할 때 1개월 단기(225,000원)로 수강한 후로 계속 3개월 패키지로 이용했었어요. (615,000원) 월 205,000원을 꼬박꼬박 저의 취미 활동에 썼던거죠. 한번에 등록하는 수강 개월수에 따라(1,2,3,6,12개월) ±2만원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대략 한 달 기준 2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그렇게 큰 금액을 지불했나 싶으면서도, 당시에는 제 취미 생활에 굉장히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이 금액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기 위해서는 결국 개인의 노력이 필요해요. 레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레슨을 위해 최대한 성실하게 연습해가고, 한 달에 10시간 이상 피아노 연습에 몰입할 수 있다면 내 인생 취미를 위해 투자할 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해요:-) 

 

 

8. 공식홈페이지: 위드피아노 공식홈페이지에서 매월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3월 31일까지 등록하는 분께는 취미지원금이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http://with-piano.com/

 

위드피아노|위드피아레트|성인피아노학원|성인취미미술

성인직장인전문 피아노학원,전지점피아노연습실,카페인테리어,피아노악보,재즈피아노,성인피아노학원창업프랜차이즈,동호회,취미,직장인취미,취미생활,위드팔레트,위드피아레트,성인미술학원,성인취미미술학원,원데이클래스,종로대학로,홍대,분당야탑미금,일산,안양범계평촌,인천부평구월,수원인계동,광명철산,사당,건대,잠실,여의도,노원,강남압구정선릉,광화문,용산,왕십리,목동,부천,신림,상암DMC,마곡,천안,순천,양재,대치,천호,송파,문정,대전,공주,세종,부산성인피아노,부산피아노학원,부

with-piano.com

 

 

피아노는 참 괜찮은 취미 같습니다. 연주에 몰입하는 시간이 참 좋아요. 귀로 듣던 곡을 제가 직접 연주할 때의 뿌듯함을 살면서 처음 느껴보는 중입니다. 피아노를 시작하면서 KBS 클래식 채널 93.1Mhz을 자주 듣고 있는데,  이렇게 음악이 제 삶에 함께 하고 있으니 저도 모르게 제 마음 어딘가에서 무언가가 깊어지고 넓어지고 있지 않을까요. 그러므로 한 달 20만원을 취미에 투자할 수 있겠다 하신다면 위드피아노는 참 괜찮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