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P 프리미엄 파일 해석


16personalities INFP

프리미엄 파일 premium file

무료 해석


자기 자신에 대해 알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마찬가지겠지만, 특히나 INFP 유형은 '나는 대체 어떤 사람인가', '나는 어떨 때 행복한가' 하는 자아성찰적인 고민을 참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저는 어느 날 친구가 재미 삼아 보내준 16 personalities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나 자신에 대해 정말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직업 고민을 한창 하던 시기라서 premium file까지 구매해서 번역해보고, '난 무얼 하며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을 찾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premium file은 대략 7만원 가량 했던 것 같네요.) 

 

사실 7만원이라는 돈이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을 만큼 이 premium file은 제게 높은 가치가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어떤 성격이 제 성장에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 파일을 통해 알 수 있었고, 주변 누구도 제게 해주지 못한 따끔한 충고를 받은 기분이었어요. 약점을 명확하게 알고 나니,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도 그 부분을 의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덕분에 예전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낍니다.

 

혹시 16personalities INFP premium file 내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목차를 먼저 살펴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제 여건상 모든 부분을 번역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좀 더 알아봐야겠지만, 저작권의 문제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일부 번역해 드리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차에 적힌 영어까지는 제가 해석해 드리지 않겠습니다. 직접 검색해보시고 정말 궁금한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16personalities INFP

프리미엄 파일 premium file 목차


 

 

저는 이 수많은 목차 중에서 <INFP 직업 이야기>를 주제로 고작 208-215페이지까지, 대략 7페이지 정도만을 보여드렸습니다. 제가 서른이 넘은 지금까지도 직업 때문에 아주 곯머리를 썩는지라 저랑 같은 INFP 유형이라면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실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직업 이야기 파트가 곧 끝나갑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사업 이야기를 하나 하고 나면 이제 직업 관련한 파트는 마무리가 되는데요, 직업 이야기 외에 또 어떤 부분을 궁금해하실지 저도 알고 싶어서 댓글 문의를 받으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번역하고 재해석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 버튼 부탁드립니다:-)

INFP 이야기를 더 듣고 싶으시면 오른쪽 하단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티스토리 메인 홈페이지 내 피드에서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