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우리동네

철산동 카페 커피에 반하다



철산동 13단지 쪽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카페.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치기 쉬운 카페.

옛날옛적 검도 다닐 적에 그 카페를 눈여겨 보았었는데 가볼 기회가 안 났다가

자유시간이 많아진 추석연휴를 활용하여, 커피에 반하다, 에 방문했다.


우선 아메리카노가 1000원+.+ 듀듕!

그렇지만 나는, 나의 페이보릿 카페라떼 아이스로 결정!

빈스토리 라떼아이스에 길들여진 내 입맛이 혹여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완전 여기 커피 맛있었다.

카페 이름대로, 완전 커피에 반했다.


빈스토리 라떼아이스를 상기시키는 맛. 아으아. 마시써T_T

네이버 평 보니까 블루베리 스무디 맛있다는데. 스무디가 3.5밖에 안하다니! 듀듕

다음번에는 커피 말고 다른 메뉴 도전하는걸로!


그나저나, 여기 선곡, 나 박코치 다닐 때 배운 팝송들이 줄기차게 나와서,

여기 알바생 혹시 박코치 다니는 분 아닌가, 의심했다.ㅋㅋ 선곡 좋다는 의미. 뿅.





# 커피에 반하다 메뉴 및 가격






# 매장 분위기 찍어보았는데, 나는 아무래도 감각이 없는듯.ㅋㅋㅋ 그냥 목제 분위기라는 것만 보시길.

밖에서 보면 규모가 되게 작아보이는데, 아래 보이는 4인용 테이블이 구석구석에 10개 이상 있다. 공간 활용을 잘한 듯.





# 단 한 번의 연애 (성석제) 주간








커피에 반하다 철산역점

위치경기도 광명시 철산로29번길 5 은성빌딩

전화번호: 02-2688-5539

운영시간

월-금: 07:00 - 24:00

토-일: 08:00 -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