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추천

내가 반한 향수


내 주변 사람들은 이제 너무 많이 들어 지겨운 얘기지만 난 후각과 미각이 약하다.

그래서 무언가를 향 때문에 좋아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제 나도 여자가 되었는지 언젠가부터 향기에 눈을 뜨고 (아니 코가 트인건가)

좋아하는 향이 생기면 어쩔 줄 몰라하며 이게 무슨 향인가 알아낸다


예전에 아는 언니에게서 정말 좋은 향이 나서 이 향수가 무어냐 물었는데

그 언니도 이름은 기억 안나고, 동그란 병에 담겨있고 보라색이라는 설명만 해주었다

대체 그 향이 무얼까 기회만 되면 올리브영이나 왓슨에 들어가 시향하곤 했는데

역시 찾아 다닐 때는 보이지 않더니 오늘 우연히 그 향수가 무언지 알게 되었다.

왓슨에서 오빠한테 선물 할 차량용 방향제 사다가 우연히 보게 된 바로 그 보라색의 동그란 병!

혹시나 해서 시향해보았더니 바로 그 언니에게서 나던 그 향이었다!!!!!


근데 내가 워낙 향수를 몰라서 그렇지 엄청 대중적이고 많은 여자들이 이미 쓰고 있는 향이었다.

바로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마침 할인하고 있겠다 살까말까하다가 일단은 킵해두었다


고민과정 

아 난 이미 쓰고 있는 향수가 있는데 어쩌지

근데 얘기 들어보면 향수 몇 개를 돌아가면서 쓰기도 한다는데 그렇게 할까

쓰고 있는 향수가 이미 내 옷 이곳저곳에 배어 있어서

바꿔가며 쓰면은 향도 섞일 것 같은데 그럼 별로지 않나.



그러다가 내가 좋아하는 향수를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에 포스팅 시작!






내가 반한 향수 1.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내가 반한 향수 2. 롤리타 램피카

아 이것도 정말 너무 좋다.

정말 향이 지나가는 사람 돌아보게 만든다는 게 무슨 말인지 알겠다

이 녀석때문에 내 고개가 몇 번이나 돌아갔는지 모른다 







내가 반한 향수 3. everyday blessing 끌로에

브랜드는 아니지만 정말 내 맘에 꼭 드는 향

남녀불문 향 좋다는 얘기 굉장히 많이 들었다








# 번외편: 내가 반한 바디로션 1. 해피바스 퍼퓸바디로션 체리블라썸

우리 엄마가 먼저 반해서 쓰기 시작한건데 나도 어느 순간부터 이 향에 홀릭되었다

선풍기 바람에 좋은 냄새가 날아와서, 어 이거 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내 몸에서 나는 체리블라썸 향

밖에 있다가 들어와 잠옷으로 갈아입으면 그 잠옷에 밴 체리블라썸 향때문에 기분이 좋아진다



예쁜 사진을 고르고 싶었는데 예쁜 사진은 다 블로거 작품. blog.naver.com/alfladl2004 이곳에서 사진 퍼옴!

[출처] # 은은한 해피바스 체리블라썸 바디로션, 향기좋은 바디로션으로 추천해요♥|작성자 메리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