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방문

비스토핑: 우유 아이크스림 추천 (가격/ 주문방법/ 운영시간/ 토핑종류)

 

아는 언니와 함께

무뼈닭발 먹고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기엔

아직 초겨울 날씨였고,

배는 너무 불렀고, 심지어는

이 언니 단 거 싫어하는데

 

요즘 블로그를 하는 내게

이거 포스팅하라고,

소개해주고 싶다고,

데려간 곳ㅋㅋㅋㅋㅋ

 


비스토핑 주문방법 및 가격

(유기농 우유 밀크 추천)


 


비스토핑 토핑 종류


쿠키가 참 예쁩니다.

쇼케이스를 보면

쿠키마다 가격표가 적혀 있어서

고르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런데 너무 비싸군요?/?

쿠키는 사실 선택사항입니다.

 

 


비스토핑 아이스크림

21,500원?.?


깜짝 놀라버리고 말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을 상황이 전혀 아닌 날에

21,500원 어치의 아이스크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추가하라고, 이것도 하라고,

부추기던 언니를 더 만류하지 못한 제 잘못

하지만 예쁜 건 인정 완전 인정

 

여행하는 일본인들과 중국인들 사이에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시국이 좋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언니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저는 언제나 아이스크림은 초콜렛

그런데 우유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더라구요!

초콜렛은, 음, 빠삐코 맛?

 

 


비스토핑 운영 시간


몇 시에 오픈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숫자가 떨어져나갔네요;_;

일단 오전 중에 오픈하셔서

밤 10시까지 운영하십니다.

 

어느 더운 여름날 밤

지나가는 길에 (쿠키 토핑 없이)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먹으러

들를 만한 곳입니다!

우유 아이스크림은 3,800원!

(베라엔 우유 아이스크림이 없으니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