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방문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힐링카페 FIRST CLASS



가산디지털단지 바로 옆 동네에 살지만 가산 갈 일은 거의 없다.

웬만한 약속은 강남 혹은 강북 쪽에서 이뤄진다.

그러다 백만년 만에 친구들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에 있는 아웃백엘 가게 되었고

아웃백에서 커피까지 마시고 나오니, 2차로 카페를 가기에도 애매한데 무얼 할까 고민하는데


묘한 컨셉의 힐링카페 발견!

마치 FIRST CLASS를 탑승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누워 전신마사지와 눈마사지를 받는 곳이었다.






FIRST CLASS 현대아울렛 가산점↓




티켓팅 중인 친구1↓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사실 좌석이 너무, 사람 많이 지나다니는 통로에 있어서 오래 있기엔 불편한 느낌




아 여기 컨셉이 너무 재밌어가지고ㅋㅋㅋㅋㅋ 자꾸 웃었다. "저희 탑승하려고요" 하면서 주문




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체킨. 탑승수속.




그런데 여기, 은근히 예약하는 분들이 많은지, 우리가 티켓팅한 게 3시쯤이었는데 

승무원이 우리 다음으로 온 분들께는 "예약이 있어서 4시부터 이용 가능하세요"라고 말씀하셨다. 회원권↓까지 있다니.




이미 커피 한 잔씩들 하셔서, 오미자차, 금계국화꽃차, 도라지꽃차, 를 선택




차 한 잔 하면서 탑승 대기중↓ 곧 출국.




드디어 FIRST CLASS 탑승!




친구1,2는 쾌적코스, 나는 활력코스 선택. 강력마사지 했으면 죽었을 뻔...... 활력코스 너무 엉덩이 집중이어서 소리를 꽥꽥 질렀다




바디프렌드일까, 생각해봄↓




개인별로 지급되는 일회용 마스크와 일회용 덧신 신고 누우면 되는데, 일회용 마스크는 눈마사지도 하는 사람만 끼면 된다.

눈마사지는 라식라섹 수술한 분, 렌즈 끼신 분, 뭐 이런 분들은 안 하는게 좋다고 하여 우리 셋 다 전신마사지만 택.




하와이로 신행 답사 는 친구2




서울은 너무 추워...... 




파리에서 방금 귀국한 친구1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힐링카페 FIRST CLASS

탑승 시간이 15분밖에 되지 않고, 그 앞에서 차를 마시기엔 자리가 협소한 편이긴 하지만

이색적인 재미를 느끼기에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 (전신마사지+눈마사지+무료음료 = 6,000원)